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홍대 소품샵 투어 미미도넛, MIMIDONUT

일상

by 이슬유진 2020. 2. 19. 22:33

본문

 

 

 

안녕하세요! 새벽이슬입니다.

다들 홍대 소품샵 미미도넛을 많이 아실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인기가 많은 소품샵이여서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시고,

심지어 주말에는 줄서서 기다리신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에 시간이 생겨 다녀오게되어

도착하자마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기다리는 분들이 줄을 설 정도로 길다고해요~!

 

아담한 크기의 매장이여서 많이 들어가진 못하고

인원수 제한이 있다고 하여 줄서서 기다리다가
직원분께서 입장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신답니다!

 

너무나 가고싶었던곳이라, 저는 친척동생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친척동생은 미미도넛 소품샵을 알지 못해서

데리고 갔더니 무지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예쁜 소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쓰느내내 행복해지는 기분..

나도 동생도 귀여워 예뻐 연신 남발ㅋㅋㅋㅋㅋ
다녀왔지만, 포스팅하면서 재방문 욕구 상승쓰..ㅠㅠ

 그럼 서울, 홍대 소품샵 미미도넛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우선 지하철을 타고 홍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내렸습니다.

6번출구에서 나와 출구와는 도보로 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헤매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거리였어요!

바로 눈에띄는 핑크핑크한 색상의 외관이 너무나 인상적!!

들어가기 전 문앞에서 인증샷..너무예뻐ㅠㅠ

 

 

 

 

 

 

 

 

 

창가 넘어 쿠키몬스터들이 보이는 곳에서도 찍어봤습니다.

진열상품들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게 해놓으셔서 안 찍을 수 없죠ㅠㅠ

물론 매장안에 들어가면 사랑스러운 제품들이 너무 많다는 사실!!

졸!!귀!!!!탱!!!!!!!!

 

 

 

 

 

 

 

 

 

바로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딸기케익이 놓여져 있는 곳에는 키링 제품들이 많이 있고

그외에 다른곳에서도 다른 소품들 키링 피규어 인형 볼펜  에어팟케이스 스티커 다이어리 수첩 포스트잇!
빈티지한 소품들이 가~~~~~~~~~득 있어요!! 

 

저는 올라프와 알린을 좋아해서 키링을 사려고 갔어요!

근데 너무 귀여운거 천지 ㅠㅠㅠㅠㅠ

사진에 보이는거와 같이 가격은 바구니에 붙여져 있어요~!

편하게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착한가격에 비해 퀄리티도 진짜 좋고 디테일ddd

 

아! 그리고 미미도넛 매장 입구 우측에 바구니가 놓여져 있는데요.

사고자하는 상품을 고르고 바구니에 넣어주시고 
구경하면서 손에 들고 있다가 떨어트릴 일없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냉장고 안에까지 귀여운 소품들이!!!!!!!

2020년 달력까지 빈티지스럽게~ 꾸며놓았는데 너무 취저!!!!!!!!!

 

 

 

 

 

 

 

 

 

제가 좋아하는 겨울왕국에 나오는 올라프...♡ 다 아시쥬~

바로 앞에 보이는 올라프는 흐물흐물 움직이는 아이템이였어요~!

이것도 귀엽지만, 저는 바로 옆에 있는 올라프로 딱딱한키링으로 구매했어요~

조각얼음이랑 눈꽃까지 ㅠㅠㅠㅠㅠ

여러가지 참들이 있는데(조각얼음이, 맨 하단에 안나 머리위에 있는  핑크보라색이 들어있는 구슬)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손수달아주셔서 판매하신다고해요! 

이런 참들이 없으면 뭔가 밋밋할거 같은데,..

그래서 더더욱 아기자기하고 더더더 예쁜거 같아요!!

 

 

 

 

 

 

 

 

 

요 호빵맨을 좋아시는 분들이라면, 겟하시길!!

이 접시의 용도는  악세사리 담아놓는 접시입니닿ㅎ

자주 착용하는 소품을 놓아두거나, 또는 디피용으로 너무 좋을거 같아요!!

 

 

 

 

 

 

 

 

 

매장안에 방이 있는데 여기는 토이스토리 공간이 ㅠㅠㅠㅠ

여러가지 인형들과 피규어 소품들이 가득차 있는 곳이여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기가 천국쓰..

 

이 공간에서도 진짜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지만

꾹꾹 참은...ㅠㅠ

 

제가 산 알린 키링은 감튀안에 알린이 들어있...다능..♡♥

알린키링도 여러가지 표정과 제스처들도 다 달라서

행복한 고민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ㅋㅋ

미미도넛 소품샵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이런 고민, 나랑 같은생각 하실 수 있어요? 응 마자~

 

 

 

 

 

 

 

 

 

미미도넛에서는 빈티지한 소품들도 많이 있고, 생각한 것보다 가격 또한 착해서 두번 기~~절ㅠ~~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으니 미미도넛 방문해서 겟하시길~~~~♥ 

아! 드림캐쳐도 있어요! 이거 진짜 예뻐서 다음에 갈때 진짜 겟할꺼예요!!

 

 

 

 

 

 

 

 

결제하고 나와서 인증샷은 필수!!!!

매장이 예뻐서 뭔들 is 찍어도 다 이쁨..★

결제하고 상품들은 정성스럽게 담아주시고, 포장도 해주시고,

내가 샀는데 왜 선물 받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지뭐예요??>_<

 

 

 

 

 

 

 

 

 

 

 

 

 

키링2개, 칩앤데일 클립(볼펜도 끼울 수 있어요!!실용적)

알린 빼꼼...'_'

 

 

 

 

 

 

 

 

 

저는 다이어리를 해마다 쓰는편이여서 꽂아서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물론 요즘에는 다이어리에 펜홀더 있는것도 있지만

없는 다이어리에는 이렇게 꽂으면 귀여움 장착..!!

 

 

 

 

 

 

 

 

 

에어팟 케이스가 실리콘 재질의 하얀색이라 때가타서 꼬질꼬질쓰...ㅋㅋㅋ

번갈아가면서 키링 잘 끼고 있어요^^!

톡톡튀는 캐릭터이다보니 케이스랑 깔맞춤 해줘도 무지 귀엽더라구요!!

언제 케이스 좀 바꿔야겠어욬ㅋㅋㅋ

 

최근에 인스타 라이브 하셔서 봤는데!  신상품들이...한~가득쓰~

미미도넛 사장님께서 신상품을 많이 가져다놓으셨더라구요.!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서울, 홍대에 있는 소품샵., 미미도넛 가볼실래요?! '-^

 

 

https://www.instagram.com/mimidonu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ttps://goo.gl/maps/muK4z81h1Yo1jWon9

미미도넛

★★★★☆ · 생활용품점 · 서교동 신촌로2안길 34

www.google.com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여의도 63빌딩 63레스토랑 파빌리온 뷔페  (2) 2020.02.22

관련글 더보기